키스방 찾은 지적장애인에게 1억2000여만원 뜯은 女-국민일보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직접 키스방의 문을 두드려봤다. ※ 오프라인결제/Non ActiveX 결제(간편결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 등 간편결제/법인/체크/선불/기프트/문화누리/은행계열카드/ 알라딘 캐시와 같은 정기과금 결제 등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래서 최근 베스트셀러는 높은 점수이며, 꾸준히 팔리는 스테디셀러들도 어느 정도 포인트를 유지합니다. 또한 피해자 부부한테서 아파트를 시세의 절반 가격에 매수, 재산상의 이득을 취한 C씨에 대해선 피해금액 일부를 배상하고, 피해자들과 합의한 점을 감안해 징역 1년6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한편 전북경찰청은 갈수록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 주택가로 파고들고 있는 불법 성매매업소들을 근절시키기 위해 대대적인 소탕작전을 벌이고 있다. 그동안 이들 업소는 자유업으로 돼 있어 영업자체를 규제할 만한 법적 근거가 없었으며, 실제 성매매 등 현장을 포착하지 않는 한 처벌할 수도 없었다. 성매매나 업소 등등 이야기를 하다가 본인은 아주 어릴 때 딱 한번 가봤다고..


이를 지켜본 유흥업계 관계자들은 돈이 좀 벌릴 것 같다는 생각에 비슷한 상호의 키스방을 만들기 시작, 이 또한 체인화시켰다. 김강우,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 출연 확정…김남주와 호흡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김강우가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2일 제작진 측은 김강우의 캐스팅 사실을 언급했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인할 길이 없지만 대학생이 의외로 많은 것만은 사실인 것 같다. 그것은 몸도 버리지 않고(?) 많은 돈을 벌수가 있으니 그럴 만도 한 것이다. 사실 안마나 마사지 또는 성인 PC방 등도 처음에는 별로 관심이 적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기하급수로 늘어나기 시작, 현재는 전국 어디에서나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2019년 7월 강남구 대치동의 한 건물 2층에서 키스방을 열고 20대 직원 10여명을 고용했다. 인터넷 성매매 사이트에 올린 광고를 통해 주로 모객했고, 9만원부터 20만원까지 가격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했다. 성매매 암시내용이 들어 있는 전단을 제작하거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람을 처벌하는 방향으로 관련 고시를 개정한 건데요. 하지만 해당 업소들은 꼼수를 써서 사각지대로 달아났습니다.


전북도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은 현재 수개월간에 걸쳐 키스방 업주와 종업원, 그리고 이용 남성들에 대한 조사를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수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조만간 이들을 검찰에 불구속 송치할 예정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전주 도심 한복판에서 불법으로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상습적으로 유사성행위 등을 알선한 업주와 종업원 등 일당 7명이 무더기로 일망타진 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청소년보호중앙점검단은 현장에서 업소 창고에 보관된 전단지 190여만원어치를 모두 폐기했다고 밝혔다. 문제의 B 씨는 대외적으로는 전면에 잘 나서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업자’로 불리는 여자 사장이 대부분 앞에 나서서 일을 처리하고 있지만 실제로 그녀는 ‘바지 사장’에 불과하다는 것이 주변의 한결같은 이야기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에는 전날 과음한 손님들이 주로 찾고, 4시간씩 예약해 놓고 밥까지 시켜 먹는 단골손님도 있다고 했다. 밤에는 술 취한 손님들이 많아 만약의 사태에 대비, 몸 좋은 '삼촌들'이 카운터를 지켰다.


보통 비용의 반이 우리 몫인데 내가 하고 싶은 시간대에 하고 싶은 시간만큼만 일을 해서 단란주점이나 룸살롱 기타 유흥업소보다 일하기가 편하고 알바비도 많다. 가끔 노골적으로 성행위를 강요하는 손님들이 있지만 이제 그런 손님들도 잘 요리(?)할 수 있다”며 당차게 말했다. 또한 대부분의 키스방 홈페이지에는 매니저들의 프로필 사진을 올려놓고 있는데 사진들이 하나같이 가슴을 반쯤 드러내놓고 있거나 노골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 유사성행위가 절대 안된다는 말에 신빙성이 떨어졌다. 우선 키스방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해 봤다.


하루에 상대하는 남자손님들이 몇 명 정도인지 묻자 “하루 평균 5~10여 명 정도다”면서 “최근 손님들의 연령이 낮아졌다”고 말했다. 은 실제 키스방 여종업원 A 씨를 만나 키스방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행위들에 대해 얘기를 들어봤다. 사장의 말에 따르면, 이곳을 찾는 남성들은 대개가 30대인데, 40-50대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애 띈 20대들은 우습게도 40이 넘은 아줌마를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3명이 동시에 예약이 되는 곳이 없어서 오랜만에 그냥 키스방이나 가기로 쇼부보고 키스방 예약을 했다. 면접을 가장한 본지 기자 취재 결과 P업소 업주 K모씨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응대만 잘 해주면 확실한 고수입이 보장된다"며 "합의하에 갖게 되는 은밀한 부분은 비밀리에 보장돼 외부에 노출될 염려는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 상의는 완전탈의가 아닌 노출된 의상으로 터치는 가능하되 구강 성교를 요구하거나 여성의 속옷을 강제 탈의할 경우 환불없이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것이 업계측에 불문율이다.


[피부과 시술 제대로 알기]기미와 착각하기 쉬운 색소질환 ‘오타모반’…맞춤형 치료 중요 얼굴에 칙칙하고 거뭇하게 올라오는 색소병변은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라고 생각하기 쉽다. 단속은 업소 전단지에 적힌 업소에 전화를 걸어 성매매나 유사 행위 제공여부를 확인 후 직접 방문하는 방식. 이처럼 밀폐된 공간에서 은밀하게 불법행위가 이뤄지기 때문에 경찰의 단속은 사실상 전무한 실정이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모 체인의 경우, 아버지가 아들과 동생에게 체인을 차려줘 일가족이 키스방을 운영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가장 먼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은 키스방의 홈페이지다. 올해 초 국내에 처음으로 키스방이 입성했을 때까지만 해도 홈페이지가 운영되기는 했지만 지금처럼 눈에 띄게 홍보를 하거나 광고를 하는 일은 거의 없었다. 가정의학과 한 전문의는 "키스방에서의 행위는 개인이 불특정 다수에게 전염시킬 수 있는 구조이며 불특정다수는 또다시 배우자 및 다른 사람에게 전염될 소지가 많으므로 건강상에도 좋지 않다"고 말했다. 여성가족부의 한 관계자는 "관할 경찰들은 우리보다 훨씬 많은 정보를 갖고 있으므로 이들의 공조 하에 잠입수사와 같은 형식의 단속을 실시하면 실제로는 훨씬 많은 건수가 적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는 지난 8월부터 이달 6일까지 서울ㆍ경기 등 수도권 및 5개 광역시 지역 257개 업소를 대상으로 키스방 등 '신ㆍ변종 청소년 유해업소 집중단속'을 실시했다.

오피 분당오피 분당오피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